그린카 사고처리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
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
고객센터 080-2000-3000
www.greencar.co.kr
그린카 사고처리 방법
사고 처리 과정
1. 사고 접수 > 공업사 입고 > 차량 점검 및 수리 진행
2. 수리 완료 차량 운행 상태로 변경
3. 공업사로부터 청구된 청구서 검토 및 보험사 과실여부 확인
위 과정을 통해 차량은 먼저 운행될 수 있으나 사고 처리가 완료되기까지
통상 4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사고 처리 완료 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청구서가 발송되며
등록하신 휴대 번호로도 추가 LMS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※ 참고 사항 ※
1) 휴차료 청구 기준 : 수리 공업사 실 수리기간 비용 반영
ㄴ 상세 안내 : http://bitly.kr/c0Lhkv
2) 청구서 수신 이메일 주소 변경
ㄴ 회원 정보 > 이메일 수정
ㄴ 청구서 발송 문자를 받으신 이후 이메일 수정 시 청구서는 변경 전 주소로 발송 됩니다.
사고 접수 방법
사고 발생 즉시 고객센터(080-2000-3000)로 사고 접수를 진행 해주세요.
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
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 해주시고
차량,기물 파손 사진은 꼭 촬영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등록 부탁 드립니다.
* APP > 고객센터 > 사고접수 센터 > 사고차량 선택, 하기 내용기입
* 사고일시
* 사고경위
* 사고사진
사고 발생 후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,
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반납 해주셔야 합니다.
사고 발생 시점부터 종료까지 회원 상태는 일시정지로
변경되며 차량 예약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 (사전예약 자동취소)
만약 사고 발생 후 고객센터 사고 신고 없이
상대방과 합의하시거나 현장을 떠나신 경우
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
보험 접수는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차량 파손 비용
차량 파손 비용이란?
고객님께서 출차 전 / 운행 시 발생된 파손의 대해 그린카의 고지하지 않음에 따른 비용 청구를
의미 합니다.
차량 대여 시작 시간 15분 전 차량 상태 확인을 위한 도어제어가 가능하며,
해당 시간 동안 차량의 대한 파손/스크래치 등의 상태를 APP 내 경로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또한, 차량의 파손,고장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꼭!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★ 차량확인하기는 첫 도어제어 후 20분까지만 등록 가능합니다.
※ 유의 사항 ※
1. 차량확인하기 사진 미등록 및 반납 후 확인된 파손/고장은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 됩니다.
2. 차량 상태 확인 시 파손/고장이 확인되었으나, 고객센터 연락 없이 임의 주행 시 고객님의
과실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3. 타이어의 경우 유관상 확인하기 다소 어려우니, 계기판 내 공기압 체크 후
발로 다시 한 번 타이어를 눌러 공기압 상태를 체크해주시고, 찢어짐, 이물질 박힘등이 없는지
꼭! 확인 후 운행하시길 바랍니다.
차량 고장 및 심각한 파손이 확인된 경우
고객센터 (080-2000-3000)로 즉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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