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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활정보

그린카 사고처리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

by giveaway79 2020. 3. 25.

그린카 사고처리 방법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


그린카 고객센터 전화번호

고객센터 080-2000-3000

www.greencar.co.kr


그린카 사고처리 방법

사고 처리 과정

1. 사고 접수 > 공업사 입고 > 차량 점검 및 수리 진행

2. 수리 완료 차량 운행 상태로 변경

3. 공업사로부터 청구된 청구서 검토 및 보험사 과실여부 확인


위 과정을 통해 차량은 먼저 운행될 수 있으나 사고 처리가 완료되기까지

통상 4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

 

사고 처리 완료 시 등록하신 이메일로 청구서가 발송되며

등록하신 휴대 번호로도 추가 LMS 안내가 진행되는 점 참고 바랍니다.


※ 참고 사항 ※

1) 휴차료 청구 기준 : 수리 공업사 실 수리기간 비용 반영

ㄴ 상세 안내 : http://bitly.kr/c0Lhkv

2) 청구서 수신 이메일 주소 변경

ㄴ 회원 정보 > 이메일 수정

ㄴ 청구서 발송 문자를 받으신 이후 이메일 수정 시 청구서는 변경 전 주소로 발송 됩니다.



사고 접수 방법

사고 발생 즉시 고객센터(080-2000-3000)로 사고 접수를 진행 해주세요.


차량 및 기타 파손된 시설물이 있는 경우

소유자 연락처와 차량 번호를 확인 해주시고

차량,기물 파손 사진은 꼭 촬영 후 아래 경로를 통해 등록 부탁 드립니다.


* APP > 고객센터  > 사고접수 센터 > 사고차량 선택, 하기 내용기입

 * 사고일시

 * 사고경위

 * 사고사진

 

사고 발생 후 차량 운행은 안전을 위해 불가하며,

견인 처리 또는 그린존으로 반납 해주셔야 합니다.

사고 발생 시점부터 종료까지 회원 상태는 일시정지로

변경되며 차량 예약 및 이용이 불가능합니다. (사전예약 자동취소)


만약 사고 발생 후 고객센터 사고 신고 없이

상대방과 합의하시거나 현장을 떠나신 경우 

사고 면책 적용 및 상대방에 대한

보험 접수는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
차량 파손 비용

차량 파손 비용이란?

고객님께서 출차 전 / 운행 시 발생된 파손의 대해 그린카의 고지하지 않음에 따른 비용 청구를 

의미 합니다.


차량 대여 시작 시간 15분 전 차량 상태 확인을 위한 도어제어가 가능하며,

해당 시간 동안 차량의 대한 파손/스크래치 등의 상태를 APP 내 경로를 통해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

또한, 차량의 파손,고장으로 운행이 어려운 경우 꼭!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
★ 차량확인하기는 첫 도어제어 후 20분까지만 등록 가능합니다.


※ 유의 사항 ※

1. 차량확인하기 사진 미등록 및 반납 후 확인된 파손/고장은 고객님의 과실로 처리 됩니다.

2. 차량 상태 확인 시 파손/고장이 확인되었으나, 고객센터 연락 없이 임의 주행 시 고객님의 

과실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3. 타이어의 경우 유관상 확인하기 다소 어려우니, 계기판 내 공기압 체크 후

발로 다시 한 번 타이어를 눌러 공기압 상태를 체크해주시고, 찢어짐, 이물질 박힘등이 없는지 

꼭! 확인 후 운행하시길 바랍니다.


차량 고장 및 심각한 파손이 확인된 경우

고객센터 (080-2000-3000)로 즉시 연락 주시면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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