국민카드 분실신고 & 고객센터 전화번호
오늘은 국민카드 이용하시는분들에게 꼭필요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분실신고 방법에 대해서 알아
볼려고 합니다.
이용전 참고하세요
국민카드 고객센터
KB국민카드 고객센터1588-1688
금융서비스1588-2788
분실신고/가맹점승인1588-1788
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1899-0800
카드사용등록1670-4040
신차구매/특별한도1599-0036
공공사업/바우처카드1599-7900
광고성SMS수신거부080-023-8700
영상수화상담070-7451-9521~2
자동납부/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1577-9900
국민카드 분실 신고방법
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,
고객센터(☎1588-1788)로 전화하시는 경우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.
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[ 고객센터 > 고객상담 > 도난/분실신고]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.
신용카드 도난분실 거래정지 해제 인터넷신청가능
(KB국민카드 홈페이지 > 고객센터 > 고객상담 > 도난분실신고·보상신청 > 도난분실신고해제)
KB국민카드 홈페이지에서 도난분실신고 해제를 하시려면 아래의 조건에 해당하는 경우만 처리가능
합니다.
① 공인인증서 필수
② 해당 카드의 도난/분실 신고일이 최근 1년 이내인 개인 신용카드
③ 가족카드의 분실신고 해제는 본인회원 로그인으로만 해제 가능
CD(예금인출) 분실등록 해제 가능합니다.
도난분실 해제시 공인인증서 및 접수번호를 필수로하며 카드 비밀번호와 계좌 비밀번호 검증실패 시
현금인출기능은 해제 불가합니다.
(단, 사이버지점을 통한 현금인출기능 해제는 16.10.20부터 가능)
개인 신용카드 이외의 카드(예: 기업카드, MyQ카드, 선불카드 등)는
카드 도난/분실 해제 업무 시 영업점 내점을 통한 서면접수(카드, 신분증 지참)를 하셔야 합니다.
해외에서 카드를 도난/분실
해외에서 카드를 도난/분실 하셨을 때에는 즉시 KB국민카드 고객센터(☎ 1588-1788)로
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.
→ 해외에서 당사 고객센터로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 (☎ 82-2-6300-7300)
또한 카드 도난/분실 후 긴급 대체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에는
※ KB국민카드 > 고객센터 > 이용안내 > 해외이용안내
도난분실 신고 했는데 재발급
- KB국민카드 고객센터(☎ 1588-1788)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시며,
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,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
다.
-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
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합니다.
- 분실재발급된 카드는 별도의 카드 사용등록을 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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